대부분 사금융 업계의 대출업자나 이쪽 개통의 일을 조금 배웠던 분들이 다른 일은 할 줄 모르니 남들 사기치는 일만 하게되는 나쁜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.



{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. 아래 글 필독

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어떠한 부분에 있어선 유사 대출로 볼 수 있겠죠. 핸드폰이 아닌 정수기 노트북과 같은 고가 전자제품을 현금화하고 있습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폰테크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소소한 테크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스마트 폰테크 선불폰에서 개통해서 미납정지폰도 사용할 수 있어요

 예컨대 무음우선순위 알림 모든 알림 등으로 설정 가능하다. 스마트폰 화면을 켜지 않아도 돼서 원플러스 사용자들로부터 호평을 받아온 기능 중 하나다.

따라서 폰테크를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라며 그 외에 정식적으로 합법적인 방법들이 많으니 꼭 이들을 활용하여 현명한 경제 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